태고의 달인 pc 한글판 게임 (太鼓の達人 )

 Game Title 

 오락실에서 즐겼던 중독성 최고의 태고의 달인 pc 한글판 게임하기

 Review 

어릴 적 오락실에서 정말 재미있게 즐겨 하던 리듬게임을 다시한번 위에서 일본어가 아닌 한국어 버전을 재밌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여러분들께서 알겠지만 일본에서는 1990년대 후반 첫 출시를 하고 나서도 아직까지도 인기리에 현재도 서비스되고 있는 타이토사의 아케이드 리듬게임이기도 합니다. 

 실제 악기 연주처럼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조작법이 상당히 인상적이며 기존 오락실 버전엔 없던 모드 및 아이템 추가, 새로운 캐릭터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리듬게임의 대명사 게임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았고 또한 꽤나 인지도가 높은 편인데 과거 넷마블에서 온라인 버전으로도 서비스를 하였습니다. 

저도 그렇게 디테일 하게 잘 알지는 못하지만 다양한 정보를 확인을 해봤는데 인기 콘솔인 닌텐도 스위치로도 이식을 하였으며 그리고 2020년 3월 23일 모바일 버전 또한 정식 오픈을 하였다고 합니다. 해당 게임은 북채를 들고 실제 연주하듯이 플레이하는 독특한 방식이며 음악 장르별로 10곡씩 총 100곡 수록이 되었지만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곡들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위에도 간단하게 말씀드렸지만 조작법도 간단하고 무엇보다 타격감이 좋아서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제격인데 바로 위에서 즐겨 보시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해보시고 아래에 보게 되면 누구나 쉽게 익히는 태고의 달인 입문편 영상을 재생해서 하는 방법을 습득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Control 

D (좌측면) / F (좌측 테두리) / J (우측면) / K (우측 테두리)

 Category 

인기게임모음

walkthrough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