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디로어2 동물철권2 - Bloody Roar

 Game Title 

 타격감 최고의 동물철권2 블러디로어2 게임하기

 Review 

상당한 타격감을 제공을 해주고 적들과 배틀을 하면서 즐기는 액션게임을 위에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원제는 Bloody Roar라고 하는데 한국에서는 특이하게 "동물철권"이라고 별칭을 지었고 아직도 그 이름으로 유명세를 떨고 있지요. 

다양한 상대들을 선택을 해주시고 광활한 공간에서 서로 격돌을 하면서 적을 완전히 제거를 하면 되며 다양한 직업마다 독특하게 가지고 있는 스킬들을 활용을 해서 상대편을 완전히 넉다운시켜서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일정한 목표치가 되게 되면 동물로 변신을 하게 되며 변신을 하게 되면 더욱 치밀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뭐 저보다 더 잘 하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해서 부가적인 설명은 그만 하도록 하겠으며 위에서 직접 즐기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격투액션 장르의 동물철권2 게임 팁 모음

요즘 아이들은 집에 있는 컴퓨터보다는 핸드폰을 이용해서 게임이든 뭐든 다 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고 하지요. 그렇지만 필자의 경우에는 우리 때만 해도 컴퓨터도 거의 집에 없었고 그래서 밖에 나가서 오락실에서 동전을 넣어서 오락실에서 게임을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 즐겨 했던 게임 중 하나가 바로 매우 박진감 넘치는 남코에서 제작한 철권의 아류작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해당 게임을 많이 즐겼던 기억이 나서 맨위에서 즐겨보라고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오락실에서는 100원 넣고 하는 게 전부였지만 집에서도 즐겨보시고 어떻게 적들을 상대해서 때려 눕혀야 하는지 아래의 영상을 잘 보시고 대결에서 승리를 하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Control 

코인넣기 Shift 게임시작 엔터 마우스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Category 

인기게임모음

walkthrough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