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계단 게임하기 PC판 - INFINITE STAIRS ONLINE)

 Game Title 

 중독성 최강 무한의 계단 게임하기 PC판 플레이

 Review 

스마트폰으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버전을 이제는 컴퓨터로 직접 플레이를 해볼 수 있습니다. 아마 저말고도 직접 해보셨으면 저 위에 왜 중독성이라는 단어를 붙었는지 잘 알고 계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법 덕분에 진입장벽 또한 매우 낮은편인데 하단에 소개한 영상을 보게 되면 대략적인 플레이 방법을 배울 수 있을겁니다.

진행하는 스토리는 셀러리맨 혹은 직장인인 남성이 늦게 늦잠을 자고 일어나게 되었는데 자신의 직장까지 시간내에 도달을 하기 위해서 고군분투를 하는 스토리의 게임입니다. 직장은 하늘 높이 있다고 하는데 그 곳에 도달을 하려고 한다면 계단을 올라가야 하며 순간적인 컨트롤 실력을 발휘를 해야 자신의 일터에 무사하게 도달이 가능합니다.

할수록 재밌는 무한의 계단 피씨버전 게임 팁 모음

  • 좌우키를 잘눌러주시고 빠른속도로 반향전환을 해주세요.
  • 순간의 판단 미스가 발생을 하게 되면 아래쪽으로 떨어져 죽게 됩니다.
  • 다양한 코스튬을 활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머니를 사용을 하여서 여러 코스튬으로 변경해보세요.

 

재빠르게 방향을 선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난이도가 높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해당 게임은 2013년 출시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앱스토어 상위권 자리를 지키고 있을 만큼 큰 사랑을 받는 작품입니다.  

아까 위에도 말했지만 상당한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하게 되면 손목터널증후군 증상이 생길수도 있을거 같아서 염려가 되는데 너무 무리해서 플레이 하지는 말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바로 고고 해서 즐겨보는 유저가 되어보자고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Category 

인기게임모음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