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매력 덕분에 아직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게임을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레트로 느낌이 물씬나는 테트리스이며 하는 방법은 역시 그전 버전과 동일하게 블럭을 회전을 하면서 아래쪽으로 내려서 모든 부분들을 끼워넣고 라인들을 제거하면서 즐겁게 플레이 하면 되겠습니다. 하면 할수록 재미가 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재미라는 감정은 뇌 속 신경 전달 물질인 도파민 분비를 촉진시킨다고 하는데 해당 작품을 플레이 하면서 재미를 느껴 보시고 도파민을 최대로 흘러나오게 해보세요~ 고전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간단 정보 더보기- 1984년 러시아 모스크바 국립기술대학교 학생이었던 알렉세이 파지노프가 개발한 게임이라는 사실을 먼저 상식적으로 알고 계세요.
- 화면에 보이는 정사각형 모양의 블록을 쌓아 올려 빈틈없이 채우는 방식인데요. 출시 당시 인기가 상당하여 기네스북에까지 등재되었다고 합니다.
- 왼쪽과 오른쪽으로 블록들을 이동을 해주시고 서로 맞는 부분에 꼭 끼워 맞춰서 라인별로 제거를 해주면 됩니다.
- 레벨이 올라가면 갈 수록 그 난이도도 역시 급 상승을 하니 제대로 된 컨트롤 실력을 보여야 하겠습니다,
아래에는 테트리스 초보자 입문 가이드 공략 영상을 보시고 기초를 먼저 튼튼히 쌓아주는 것을 권장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두뇌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국민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럼 저희도 한 번 즐겨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