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퀴즈 고고 한글판 게임하기 Date Quiz GO! GO!

 Game Title 

 추억에 재밌는 데이트 퀴즈 고고 한글판 게임하기 Date Quiz GO! GO!

 Review 

미녀와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는 재미난 퀴즈 게임으로, 먼저 3명의 여성 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하나 선택해 주시고 플레이하면 됩니다. 주사위를 굴려 나오는 숫자만큼 이동하며 여러 장소로 들어가 퀴즈를 풀게 됩니다.

 

 커피숍에 들어가 몇 가지의 문제를 내고 있는데, 정해진 시간 안에 모두 풀어야 하며 기회는 총 3개 주어지고 있습니다. 행복한 시간을 지속적으로 보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모든 정답을 알맞게 찾아내야 합니다.

 

쉼터에 도착하게 되면 햄버거를 만들게 되는데 순서대로 접시 위에 담아야 하며, 999점 만점을 달성하게 되면 보너스로 라이프 하나를 지급 받게 됩니다. 오토바이 세우기 미션에 돌입하게 되면 A버튼을 계속해서 눌러 주면서 알맞게 멈추어야 합니다. 생각보다 난이도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퍼즐도 가끔씩 등장하는데, 12개의 복잡하게 나열된 조각들을 반듯한 형태로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나의 작품으로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어서 그런지 오랜 시간 동안 즐겨도 전혀 지루할 틈을 주지 않고 있는 것 같아요.

 

아쉬운 부분도 없는게 바로 한글언어가 지원되기 때문에 어느정도 연예경험만 있다면 쉽게 할수 있는데 아래에 영상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재미를 느끼면서 데이트 퀴즈 고고 추억게임을 지금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Control 

이동 ←,→,↓,↑  버튼 Z X A S Q E   선택하기 Shift   시작 엔터

 Category 

추억의 아케이드 오락실게임모음

walkthrough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