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 밴디쿳 (Crash Bandicoot) 게임하기

 Game Title 

 할수록 재밌는 추억의 크래쉬 밴디쿳 (Crash Bandicoot) 게임하기

 Review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 방식을 선호하고 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 아주 재미난 모험을 다루고 있어요. 특히 그래픽이 놀라운 수준을 보여주고 있으며,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 듯한 기분마저 들게 하고 있답니다. 우리 한국에서는 그다지 큰 인기를 누리지 못했지만, 외국에서는 큰 성공을 거두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벌써 20년이 훌쩍 넘게 지난 고전 게임인데, 중독성이 매우 심해서 그런지 플레이하면 할 수록 깊이 빠져들기 마련입니다. 점프, 슬라이딩, 스핀 등을 조작하면서 상황에 맞게 컨트롤해야 하는데, 함정 같은 것이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집중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적들이 나타나면 물리쳐야 하고, 특히 보스가 등장하면 열심히 회피해 나가면서 서서히 공략을 하면서 머리를 사용을 한 후에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주인공에게는 따로 HP가 설정되지 않기 때문에 한 대만 맞아도 죽고, 또 물에 빠지거나 높은 곳에서 떨어져 버려도 살아남지 못하기 때문에 더욱 긴장감을 느끼기 마련이지요. 

 

자신이 어떻게 컨트롤을 하느냐에 따라서 높은 점수를 획득도 가능하고 그리고 레벨을 완전히 엔딩까지 보다 더 수월하게 진행도 가능할거라 생각되네요. 플레이를 하면서 챕터 중반만 가도 이번 게임이 얼마나 난이도가 높은지를 깨달을 수 있을 만큼, 여러분은 분명 여러 차례 모험을 실패하게 되실 건데, 절대 포기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한 번 도전해 보세요. 

 Control 

이동 ←,→,↓,↑  버튼 Z X A S Q E   선택하기 Shift   시작 엔터

 Category 

추억의 아케이드 오락실게임모음

walkthrough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