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태그 토너먼트 게임하기 - Tekken Tag Tournament

Game Title

타격감 최고의 철권 태그 토너먼트 게임하기 Tekken Tag Tournament

Review

우리나라에서 처음에 등장을 하고 격투매니아로 부터 매우 큰 호흥과 사랑을 듬뿍 받았던 추억의 액션 오락실게임을 지금부터 즐겨보세요. 1990년대부터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저들을 보유한 대박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역대 1:1 대전 게임 중 큰 인기를 끌어왔는데, 스트리트 파이터, 버추얼 파이터, 아랑전설, 용호의 권 등 오락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전부 잘 알고 있습니다.그 중에서도 지금 올려드린 해당 철권은 친구들이나 지인들과 맞대결을 펼치는 데 있어 가장 큰 즐거움을 선사해준 작품이라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자신이 얼마만큼 기술을 구사를 잘 하느냐에 그렇기 때문에 승패가 좌우가 되는 게임이며 컨트롤하는 키는 몇 개 되지 않지만 각 주인공들마다 많은 기술과 기술을 가지고 있어 어떤 식으로 컨트롤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게 됩니다. 오늘날까지도 지속적으로 후속버전이 출시를 하고 있을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그래픽과 사운드만 놓고 보아도 다른 대전 게임들을 따라올 수 없을 만큼 매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으며, 주인공들의 움직임이 전혀 둔탁하지 않고 실제 싸움을 하는 것 같은 타격감과 그리고 화려하고 멋진 기술들을 바탕으로 공격 대상을 물리치는 재미가 출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게임을 하면서 여러대전 상대들을 어떻게 대응하고 전투에 임할 수 있는지는 아래의 공략영상으로 배워보시고 즐겁게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Control

이동 ←,→,↓,↑ 버튼 Z X A S Q E 선택하기 Shift 시작 엔터

Category

추억의 아케이드 오락실게임모음

walkthrough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