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 1 (Metal Slug) 게임하기

 Game Title 

 메탈슬러그 1 (Metal Slug) 추억의 오락실 게임하기

 Review 

1996년 나스카에서 제작하였고 출시는 네오지오에서 했던 그 첫 번째 시리즈로 화질이 마치 만화 영화를 보는 것처럼 부드럽고 도트 그래픽을 선보여주었던 작품이라 할 수 있어요. 수많은 대중들에게 큰 재미를 심어준 추억의 명작의 작품으로 기억되는 해당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슬러그들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신을 감상할 수 있으며 캐릭터들의 다양한 액션 등을 취해주고 있어 한결 더 즐거움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케이드 중 가장 선호했던 것으로, 친구들과 함께 오락실에서 자주 즐겼던 기억이 나는군요. 

반란군인 모덴을 물리치는 미션을 지니고 있으며 특공대인 주인공이 적진으로 잠입하여 멋진 총격전을 펼치게 됩니다. 사용하는 무기도 다양하기 때문에 중간마다 스왑해 나가는 재미도 한몫 하고 있는 것 같군요. 

기본적으로 헤비 머신건을 먹게 되면 200발의 탄약 수가 제공되는데, 일반 총과는 비교되지 않을 만큼 연사 속도가 빠르게 막대한 데미지를 부여하고 있어 화면에 등장하는 악당녀석들을 더욱 쉽게 처치하는 것은 물론이고 탄탄한 기갑 부대를 가뿐하게 제거해나갈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곳곳에 잘 보게 되면 여러 중장비들이 널부러져 있는데 이 중장비를 탑승을 하게 되면 보다 쉽게 적들을 제압하기 쉬우며 또한 여러 보스를 상대를 할때에는 필수로 이 중장비를 탑승해서 전투에 임해야 죽지않고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적 군인들을 어떻게 상대를 하고 전투에 임해야 하는지 제가 말로 설명을 하는 것보다는 아래에 첨부한 공략영상을 보게 되면 보다 쉽게 알 수 있을 겁니다. 바로 미션에 돌입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자고요. 

 Control 

이동 ←,→,↓,↑  버튼 Z X A S Q E   선택하기 Shift   시작 엔터

 Category 

추억의 아케이드 오락실게임모음

walkthrough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