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맨 X5 (메가맨 X5) MegaManX5 게임하기

 Game Title 

 강력한 재미의 추억의 록맨 X5 (메가맨 X5) MegaManX5 게임하기

 Review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재미난 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 아마도 저보다 더 잘 아는 분들이 많겠지만 해보면 상당한 재미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오늘날까지 참으로 많은 시리즈를 가지고 있는 게임으로 록맨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2001년도 출시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요. 

 

최고의 박진감을 자랑하고 있는 작품인 만큼 좋은 시간을 만들기 충분할 것 같습니다. 스테이지가 시작되면서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는 악의 무리들을 열심히 소탕하면서 각 미션 마무리 부분에 배치되어 있는 강력한 보스와의 치열한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야 다음 단계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각 보스들은 서로 다른 패턴으로 공격을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눈치 있게 상황 판단을 빠르게 하고 보다 신속한 컨트롤이 필요로 하고 있어요. 특히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하고 있는 차지샷을 주로 사용하게 되면 보다 확실하게 제압해 나갈 수 있는데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역시 조금 더 난이도가 어려워진 것 같은데 그만큼 등장하는 함정의 종류들이 더욱 다양해진 것 같으니까요. 2번째 대장은 공략하기 까다로울 정도로 푸른색의 전기 공격과 구체를 통해 피하기 어렵게 공격해 오는데 보다 상세한 공략같은 경우엔 저보다 아래에 공략을 참고로 잘 보게 된다면 어렵지 않게 적들을 상대하고 즐거운 레벨 클리어를 할 수 있을겁니다.

 Control 

이동 ←,→,↓,↑  버튼 Z X A S Q E   선택하기 Shift   시작 엔터

 Category 

추억의 아케이드 오락실게임모음

walkthrough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