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베이스볼배트맨 (Ninja baseball batman) 게임하기

 Game Title 

 재미있는 오락실 닌자베이스볼배트맨 (Ninja baseball batman) 게임하기 

 Review 

이 게임은 과거 오락실 게임 중 하나로 명성이 자리 잡은 작품이며 1990년대에 출시를 하였던 지금도 많은 분들의 머리속에 기억이 되는 작품이 지 않나 생각도 드네요. 

총 4명의 각기 다른 특기와 특색을 지니고 있는 멋진 주인공들이 등장하며, 모두 야구 방망이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적들을 물리치는 미션을 수행합니다.특히 두 번째 녹색 캐릭터를 선택하고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하면,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엔딩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작품에서는 여러 명의 주인공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각의 방망이 길이와 스킬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는데 그만큼 파괴력과 속도가 다르므로, 사용자는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99초 동안 악당 대장이 있는 곳까지 도달해 물리쳐야 현재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보인다면 무조건 들이대서 처치를 하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어떤 공격이 효과적인지를 머리속에서 빠르게 생각을 해서 컨트롤을 해주게 된다면 적들을 상대하기가 상당히 쉽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 직접 그렇게 하니 적을 쉽게 제압도 가능했네요.

이번 게임은 2인용 모드도 존재하여,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싱글 모드보다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데 아래쪽에 보게 되면 어떻게 스테이지에서 적들을 상대를 하고 적을 쓰러트릴 수 있는지 자세한 공략 동영상 참고를 한다면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완벽하게 클리어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Control 

이동 ←,→,↓,↑  버튼 Z X A S Q E   선택하기 Shift   시작 엔터

 Category 

추억의 아케이드 오락실게임모음

walkthrough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