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펌 허기워기 여자친구편 모드 게임하기 - FNF: Huggy Wuggy and Kissy Missy Sings Playti…

Game Review

프나펌 허기워기 여자친구편 모드 게임하기 : FNF: Huggy Wuggy and Kissy Missy Sings Playtime

Game Story

괴상하게 생겼지만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는 해당 캐릭터와 숨막히고 재밌는 랩 경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해당 모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화면에는 핑크색의 이번 빌런의 여자친구가 등장을 하게 됩니다. 서로 사랑을 나누듯이 랩배틀을 하게 됩니다. 여자친구는 항상 웃는 모습으로 당신에게 경기를 진행을 하게 될거에요. 후반부에 어떤 각성하거나 그런게 있을거라 기대를 하였지만 끝까지 그런것은 없고 그냥 마냥 웃으면서 배틀을 하네요. 

빠른속도로 키보드를 눌러주시고 경기에서 이길수 있도록 힘써주면 되겠습니다. 난이도 부분은 쉽겠지만 이건 어디까지 중수수준의 유저에게나 말하는거에요. 초보자가 하기에는 조금은 어려울수 있기에 꾸준한 연습을 해야만 정확한위치에서 키를 눌러서 대전하는 상대를 이길수가 있을거에요. 다른 허기워기가 나오는 모드들도 많기때문에 이번 버전만 하지 마시고 다른 버전들도 다들 확인해보시고 재밌게 하고 가세요. 여기까지 풋볼겜이였고 다음에도 재밌는 모드를 들고 올것을 약속하고 이만 저는 그만 리뷰를 끝낼게요.

Game Category 리듬배틀 Game Control ←,→,↓,↑ / 시작 엔터
  • 배너가 없습니다.

, , , ,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