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르나르소 모드- FNF vs Renarso

Game Review

귀여운 친구들과 음악대결하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르나르소 모드 게임하기

Game Story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듬게임인 프나펑 중 재미난 모드를 하나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나른한 오후, 여자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마음으로 산책을 하고 있던 중 갑자기 여우 모습을 하고 있는 캐릭터인 레나르소가 깜짝 등장하여 노래 대결을 권유하고 있어요. 첫 만남부터 미연에 준비한 것 같은데,이걸 전혀 개의치 않고 도전을 받아주면서 둘이 대결이 시작을 하게 되었으며 또한 첫 번째 스테이지가 시작되고 있네요.

오늘의 도전자는 어찌 보면 귀여운 다람쥐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하지만 꼬리만 보면 아닌거 같네요. 이녀석은 보프에게 매우 심각할 정도로 빠르게 랩공격을 가하게 되는데 여러분들은 이 녀석이 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를 하여서 패배하지 않고 승리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하겠습니다.

랩배틀을 하는 곳은 푸른 식물로 가득채워진 초원같은 곳에서 배틀을 벌이게 됩니다. 서로 마이크를 손에 들면서 즐거운 음악에 맞춰서 대전을 하게 되는데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 화살표모양을 잘 확인을 하시고 정확하게 입력을 하도록 노력을 하면서 최종적으로는 우승을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할 수 있네요.

처음 스테이지는 매우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다음스테이지부터는 난이도가 급격하게 올라가게 되므로 이점 참고를 해주시고 후반부에 넘어가게 되면서 이 캐릭터는 각성을 하게 됩니다. 해당 캐릭터는 내면에 무서운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데, 최종 단계까지 가보시면 아실 겁니다. 여자친구는 오늘도 하염 없이 느긋하게 이 둘의 랩 대결을 구경하며 남자친구를 응원을 하는데 걸프를 위해서라도 승리를 위해 열심히 컨트롤을 해보세요.

Game Category 리듬배틀 Game Control ←,→,↓,↑ / 시작 엔터
FNFvs Renarso Gam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302609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