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돼지 모드- FNF x Piggy

Game Review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돼지 모드 돌연변이 꿀꿀이와의 랩 전투 게임

Game Story

이시간에는 간단하지만 매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드를 업로드를 해봤어요. 대전을 하는 캐릭터와 모드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핑크색 피부를 지닌 돼지는 무엇이든지 잘 먹고 절대 편식은 하지 않을 것 같은데, 왜 형을 하고 있는데 왼손에는 나무로 단단하게 만들어진 야구 방망이를 한 손에 들고 노래를 부를 때마다 휘두르며 보프를 위협하고 있어요.

 

약간 겁에 질릴 만도 하지만, 절대 음감을 보여주고 있는 우리가 보프라고 부르는 남자 친구는 전혀 걱정 하나 없이 평소와 똑같이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랩 대결을 진행하고 있네요. 플레이를 하며서 컨트롤을 하는 방법은 방향키를 잘 활용을 하면 되는데 화살표가 올라오는 대로 똑같은 키보드를 눌러, 절대 화면 밖으로 이동하지 못 하도록 만 잘 컨트롤하면 쉽게 첫 곡을 마무리 지을 수 있게 됩니다.

후반부에 돌입하면서부터는 엄청난 표시들이 올라오고 있어 음을 놓칠 수 있지만, 뭐 한두 개쯤이야 클리어하는데 커다란 장애를 주지 않고 있는데 참고하시면서 열심히 박자를 이어나가면서 컨트롤해주시면 첫 곡 쯤은 무난하게 클리어하게 됩니다.

참고로 아래에 보게 되면 대전을 하는 영상을 있는데 이 영상을 플레이를 해서 대략적인 대전하는 모습을 보게 되면 대결을 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하네요. 돌연변이 꿀꿀이 돼지 녀석을 랩공격을 꾸준히 가해서 쓰러트려 주시고 마지막에는 승리를 하는 유저들이 되어보세요.

Game Category 리듬배틀 Game Control ←,→,↓,↑ / 시작 엔터
FNF x PiggyGam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327272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