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키류 모드 - Friday Night Funkin VS Kiryu

Game Review

카리스마 넘치는 야쿠자와 대결하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키류 모드

Game Story

이번에도 역시 매우 중독성 있고 신나는 랩배틀을 진행을 할 수 있는 모드를 준비를 해봤는데, 화면 속의 상대는 하얀색 정장을 입고 매우 터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노래 실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무엇보다 다른 캐릭터들과는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목소리가 너무 좋은데, 중저음 그리고 고음까지 매우 무난하게 소화시키는 것이 참으로 대단한 것 같습니다.

 

 보통 알아들을 수 없는 보이스를 선보이는 게임이지만, 이번 캐릭터 만큼은 우리들이 쉽게 무슨 가사를 띄고 있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일본어를 통해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드랍니다.

 

직접 플레이를 해서 들어보면 느끼겠지만 감미롭고 또 감성 깊은 음악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위에 올려드린 모드에서 반드시 스토리 모드를 선택을 해주세요.

 

랩대결을 할때에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도전자들과 팽팽한 음악 배틀을 이어나가게 되는데, 오로지 우리의 주인공인 보프만을 간절히 믿고 따르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아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랄게요.

 

추가적으로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다운로드 파일도 아래에서 받을 수 있는데 오프라인에서 하고 싶은분들이라면 꼭 다운받아서 설치해서 즐기도록 하세요.

Game Category 리듬배틀 Game Control ←,→,↓,↑ / 시작 엔터
Friday Night Funkin VS Kiryu Gam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286388

  • 배너가 없습니다.


✍ 댓글달기 ✍

고군분투 (한게임 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28
슈의 미용실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16
슈의 미용실2 - 슈게임 모음
최고관리자 +3
슈의 라면가게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4 크리스탈템플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19
슈의 뜨개질 - 슈게임하기
최고관리자 +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최고관리자
백층탈출2 리메이크 명작게임
최고관리자 +16
고향만두 게임 , 추억의 명작 요리플래시게임
최고관리자 +13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5 엘레먼트 물불게임
최고관리자 +4

Google_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