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눈이 가득 내리는 추운 겨울날 괴물론 변한 소닉이 노래 대전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큼직한 트리가 하나 만들어져 있으며 가지에는 다양한 물건들이 매달려 있네요.
상대 캐릭터는 소닉 계열 팬 캐릭터 변형되어 있으며 거친 톤의 랩 스타일 위주로 이런 유형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의 모드입니다.
분위기를 보아하니 꼭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고 있는 것 같아요. 중앙에 두 개의 뿔이 달리고 노란색의 털을 지닌 동물은 분명 산타 할아버지의 썰매를 끌어 주는 루돌프일 것 같아요.
우선 각 스테이지마다 준비된 수록곡은 감성 깊지 않지만 박진감이 생각 보다 넘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보프나 걸프처럼 맑은 목소리의 주인공은 아니라 조금 신경이 쓰일 정도로 과격한 음성을 내뿜고 있답니다.
스테이지가 한층 더 올라가면 더욱 거창한 랩을 펼치는 도전자들을 만나 볼 수 있으니 처음부터 방향 키를 올바르게 컨트롤하여 해당곡들을 전부 소화해 낼 수 있게 노력 해 주세요.
게인적으로 직접 즐기면서 플레이를 해보니 성탄절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었고 또한 신나는 비트로 인해서 몸이 저절로 움직여서 매우 재미있게 즐겼던 작품입니다.
이번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를 플레이를 진행하며 최종 단계까지 알맞게 마무리하면서 어떤 스토리가 담겨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추억] 퍼즐게임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