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 이상의 큰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재미난 좀비축구하기을 한번 해볼께요. 괴물 좀비들과의 생존을 다툰 무서운 경기를 시작하고 있어요. 대충 경기장을 보고 있으면 잔인할 만큼 자신의 팀원들이 잡아먹힌 것을 지켜 볼 수 있는데 그야말로 너무 참혹하다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death penalty world cup을 진행시엔 열심히 수비수가 드로잉 해주는 공을 가지고 전방으로 슛을 날려 다가오는 괴물들을 한 마리씩 잡고 나중에 공을 골대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 좀비축구하기의 경우에는 정말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는 것 같은데 컨트롤 하기 생각보다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플레이할사람은 더보기눌러라~




골문을 지키고 있는 괴물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저 골키퍼가 마지막 대 보스에요. 처음엔 화면에서들처럼 잔챙이 괴물녀석들이 나오는데 공을 강력하게 차서 적들을 모두 제거를 해주면된답니다. 짜릿한 액션을 펼쳐 보이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되는데 정말이지 타겸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으며 그 무엇보다 활기 넘치는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어요.


기대이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정도로 여러차례에 거쳐 드로잉해주는 축구 공을 가지고 앞서 서서히 걸어오는 좀비들을 모두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보통 스테이지마다 서너명씩 키퍼와 함께 여러분에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무조건 실수를 하지 않고 열심히 타격을 이루어야 합니다.



어떤 경우라해도 괴물이 다가오게 되면 당연히 잡아먹히면서 끝이나게 되는데 무엇보다 좀비축구하기를 플레이를 진행시엔 자신에게 오기전에 빠른 공격을 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