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즐길  Silly Ways to Die 2라는 두뇌 회전이 상당히 필요한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으로 이미 스마트폰으로 출시해서 많은분들이 폰으로 해보셧을거 같네요. 컴퓨터실에서 정말 재미있게 진행을 할수 있는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많은분들께서 알려져 있을 만큼 화면에서 제시되는 내용을 신속하게 이해하면서 임무를 수행해 주셔야 합니다. 

사용자는 단순히 마우스 클릭하나 만을 가지고 정답을 골라내야 하는데 각 스테이지 마다 항상 3번의 기회가 주어지고 있답니다. 

최종 단계 까지 가기 위해서는 초반에 단 한 번도 실패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집중력이 상당부분 요구하고있으니까 신경을 모두 집중하면서  재밌게 즐겨보도록 해봐요.




우리의 깜직한 주인공이 화면에 등장을 했네요. 꼭 우숩게처럼 생긴 캐릭터의 무습이 상당히 귀엽기도 하구요~ 그런 먼저 스핀종목부터 해보도록 하겠어요. 잘 돌려서 따악 놔주면 미션을 성공하고 큰 점수를 얻을수가 있지요. 완전히 올림픽 경기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다보면은 말이죠ㅛ~ 우스꽝스러운 미션도 정리되어 있어 더욱 더 즐거움을 키워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참신한 내용으로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각종 운동 대회를 참가 하고 있답니다.





다음번에는 이건머 장대 높이뛰기군요. 앞으로 신나게 달려가면서 위로 점핑해서 성공하면되신답니다.여러 가지의 재미나 경기들과 색다른 방식으로 미션들이 정리되어 있어요. 좋은 점수를 획득하고자 한다면 한 번의 실패없이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들의 다양한 스테이지미션을 여러분이 즐겁게 풀어 나가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만은 분들이 이렇게 실시간으로 플레이를 이룰 정도로 그 인기도는 참으로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는 것 같은데 여러분도 지금 도전을 하여 자신만의 놀라운 기록을 만들어 보세요. 다음스테이지는 주인공이 자석에 밧줄을 칭칭 감고서 쇠가 되는것들을 빨아당기는 미션도 있군요. 워낙에 많아서 하나하나 설명드리는것도 힘드네요. ㅎㅎ








현재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이 이해가 잘되지 않은 분들 유튜브에 들어가 지금의 게임이름만 검색하면 진정한 고수들이 맨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공략해 나가는 영상을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어요. 






화면에서 처럼 여러가지 스테이지들을 선택후에 진행이 가능하시고 재미있게 할수가 있지요. 다음미션은 상어인지 곰고래인지 아주커랗게 입을 벌린 입안에 들어가서 플라그를 제거하는 이빨 청소하는 미션이네요. 깨끗이 더러운 부분을 딱아주면되신답니다.










난 최고의 수영선수가 될꺼야 하면서 힘차게 바다를 수영하는 병맛 캐릭터가 보이네요. 1등및 최고기록을 올려보도록 해주시면 되시구요~






그리고 육상경기인줄 알고 심판이 총을 빵 쐈는데 운동화 빨리 감기 미션도 보이구요~ 진짜 다양한 미니겜즈가 많이 포함이 되어있어서 심심할때 그리고 피씨전산실등에서 하기참 좋은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라는 플래시 작품인거 같은데 여러분들 지금 해보면서 큰 기록또한 달성해주시고 집중력을 키워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