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빠바바~빠빠바바~~ 이런식으로 백그라운드 배경음악이 나오면서 즐겼던고전 오락실 게임을 여러분들이 오늘 한번 추억을 더듬어보면서 즐겨보셨으면 해서 오늘 플래시로된 버전입니다.


어릴 적 많이 해보았던 게임으로 두 마리의 귀여운 아기공룡을 가지고 각 스테이지 마다 출현하는 몬스터를 비눗방울을 이용하여 가두어 버리면서 터뜨리는 미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고전 오락실 게임은 아이들뿐 아니라 여성들도 엄청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을만큼 컨트롤이 엄청 단조로우면서 어렵지 않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정식판에 있어서는 2인용이 지원 되고 있는데 해당 게임에서는 아쉽게도 2인 플레이가 지원이 되지 않고 있으니 싱글플레만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나름대로 스릴과 박진감이 넘치는 재미를 얻어 낼 수 있습니다.진행과 컨트롤은 이동 ←↑→↓ / 공격 스페이스바키를 사용해서 모험을 펼칠수가 있습니다.


예전 오락실과 똑 같은 스테이지를 가지고 있어 그만큼 적지않은 시간을 이용하여 고전 오락실 게임의 플레이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인데 그만큼 중독성 높은 즐거움을 맞이하게 됩니다.

스테이지 마다 랜덤으로 나타나는 알사탕은 일종의 아이템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 노란색은 공격 속도를 더욱 빠르게 해주고 보라색은 공격의 범위를 올려주고 있습니다.

조금 아쉬 운 것은 좋은 아이템들이 일반 버전들에 비해 너무 적개 나오는 것 같아요. 우산이나 알파벳 그리고 20레벨에 보석방도 적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고래녀석들이 저같은 경우에는 상대하기가 가장짜증나더라구요. 너무 빠른속도와 움직임을 잘 파악을 못해서 말이죠~ 모든 적들을 꼭 물리쳐 주셔야 미션을 클리어 하고 다음 장소로 넘어갈 수 있어요. 물론 초반에는 엄청 쉽답니다.마지막 고전 오락실 게임의 스테이지를 공략하도록 지금부터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