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함정들은 눈에 보이지 않도록 숨겨놓은 인생함정대모험이라는 플래시로 진짜 재미있게 잘 만들어진 명작작품으로 어 누 누가 미션을 진행하여도 쉽게 앞으로 달려갈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만치 복잡하고 가슴속이 답답할 정도로 얘기치 못한 장소에 한순간 무언가 등장하고 있기 마련이니까요. 보통 사람들이 익숙한 컨트롤을 할 수 있는 것을 모두 예측을 해놓은 듯 움직이는 장소마다 곳곳에 함정들을 파놓고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연 이번 게임을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등장할 수 있을지 무척이나 궁금한 대 보통 사람들은 제작자들에게 커다란 농락을 당했다는 생각을 하면 포기하기 일쑤 이지요.


참고로 플레이 하고 싶은분은  angeliceyes.tistory.com/131


세이브 지점이 나타나게 되면 그곳을 지타 치기만 하면 자동으로 현재 지점이 저장되고 있어 다시 함정에 빠져 죽으면 첫 스타트 지점이 아닌 이곳에서 계속해서 플레를 이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저장 포인트는 상당히 많이 설정이 되어 있답니다. 곳곳에 숨겨져 있는 길목들을 찾아 나서면서 열심히 저장만 제대로 해주신다면 분명 최강 흑형 보스 가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독특한 재미와 즐거움을 추가시켜 주고 있는 약빤 게임으로 어찌 보면 플레이할수록 재미있다기보다는 한층 더 스트레스가 높이 쌓일 정도로 화난 게임으로 받아들일 수도 있답니다.



얼마 전 실제로 유튜브에서 고수가 모든 임무를클리어 한 영상을 한번 보게 되었는데 매우 짧은 시간 안에 함정에 걸린 숫자로 5번이 넘지 않고 순조롭게 완성하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답니다.

사용자가 장애물에 걸려 죽음을 맞이할 때마다 흑인 아저씨가 5장의 카드를 손에 올려놓고 마치 비웃는 듯 기묘한 미소를 띄우고 있어 왠지 모르게 더욱더 짜증이 가슴 깊이 밀려오고 있어요.



참 시작할 때와 정반대로 플레이 시간이 많아질수록 짜증 감은 더욱 밀려 오기 마련인데 이처럼 예상 밖의 상황들이 계속해서 일어나는 이런 게임 아마 손꼽아 몇 개 되지 않겠죠.



가장 답답한 것은 바로 블록을 올라가자마자 그대로 순간 사라지면서 밑으로 떨어져 뾰족한 삼각형에 찔려 죽는 것이라 할 수 있어요. 만에 하나 그런 지역이 나타나면 절대로 길이 없다 생각하고 포기한 다음 다른 곳을 찾아 주셔야 합니다.



해당 게임에서는 맵이 엄청 넓게 정해져 있으니 한쪽으로만 공략하지 마시고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여 다른 길을 찾아 주시는 것이 효과적이라 할 수도 있으니 각별하게 참고해 주셔야 합니다.



어떤 방식이던지 특별한 룰은 갖추지 않고 있다 보시면 되고 오로지 총알을 발사할 수 있는 파워 아이템을 먹고 잠겨져 있는 문을 열수 잇는 하나의 키를 획득해야만 보스방까지 안전하게 진입할 수가 있습니다. 재미있게 지금 해보셨으면 하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